한국산업안전뉴스

㈜일월아이엔티, 양평군의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냉풍기 1천대 기탁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08:32]

㈜일월아이엔티, 양평군의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냉풍기 1천대 기탁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0/09/16 [08:32]

(양평=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일월아이엔티(대표 이광모)에서는 지난 10일 5천 5백만원 상당의 냉풍기 1천대를 양평군에 기탁했다.

 

 

 

(사진=양평군청)

 

(사진=양평군청)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소재한 ㈜일월아이엔티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냉풍기, 온열매트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웃사랑과 지역사회 나눔을 계속해서 실천해 오고 있다.

 

 

이광모 대표는 “코로나19 및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냉방용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연일 모이는 따뜻한 나눔이 코로나19 및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해당 냉풍기는 각 읍·면사무소 및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양평군노인복지관 등에 전달돼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