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삼표그룹의 장학재단인 정인욱학술장학재단 및 ㈜엔알씨(삼표그룹 계열사)는 지난 8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연천군 고등학생 및 대학(원)생 39명에게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성남 연천군 부군수와 최재범 통일평생교육원장을 비롯한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장학금은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매년 3천여 만원씩 연천군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속적으로 지급해 왔으며, 그밖에도 여러 방면에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을 전달한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관계자는 “장학사업이 학생들의 꿈을 키워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연천지역 학생들에게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다채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하였으며,
박성남 연천군 부군수는 “연천지역의 우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앞장서는 장학재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연천군 발전을 위한 생태숲 조성 및 친환경 사업 등 함께 협력하여 펼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장학금은 관내 고등학생 18명, 대학(원)생 21명에게 각각 50만원, 100만원씩 지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