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에서는 10월 21일부터 10월 30일까지 2020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연천군 어울림 미술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연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및 역량을 증진하기 위해 매년 연천군청소년어울림마당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활동프로그램으로 기획‧진행하고 있으며 ‘연천군 어울림 미술대회’는 연천군 초등부 고학년(4~6학년) 중등부 등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작품주제는 양성평등으로 작품 형식은 미술 회화부문(수채화, 크레파스), 8절 사이즈(270*390)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작품성, 창의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총 4명(초등부 2명, 중등부 2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신청링크를 통해 네이버폼(http://naver.me/GltBj50g)으로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참가자 신청 완료 후 작품 제출 자격이 부여된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 “이번 ‘연천군 어울림 미술대회’를 통해 미술 분야에 관심 있는 연천군 청소년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