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원빈, 백지영, 김병만, 안영미 등의 스타를 배출한 ‘연예인 사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협회 회원사인 주요 연예 기획사들과 함께 ‘2020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미래 예비스타를 발굴한다.
모집 분야는 보컬, 댄스, 개그, 연기이며 초, 중, 고교 재학생이면 개인 및 단체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보컬, 댄스, 개그, 연기 등 본인의 예술적 재능 및 특기를 담은 5분 이내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선발된 최종 합격자들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장려상, 입상자를 선정해 상패 및 부상을 수여하며 주요 연예 기획사의 최종 오디션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수상자에게는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지원 입학 시 장학금이 수여된다.
지원 마감은 2021년 1월 31일 오후 5시까지며 최종 결과는 2월 중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개별 통지도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홈페이지 및 학과 사무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제예술대학교 개요
백제예술대학교는 1991년 11월 학교법인 백암학원이 설립한 전문대학이다. 2012년 백제예술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했다.
설치 학과로는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실용댄스과, 연예매니지먼트과, 미디어음악과, 실용음악과, 음악과, 한류예술과, 문화콘텐츠과가 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