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여자축구 국가대표 후보선수 동계합숙훈련 실시

이태순 기자 | 기사입력 2024/01/09 [10:59]

여자축구 국가대표 후보선수 동계합숙훈련 실시

이태순 기자 | 입력 : 2024/01/09 [10:59]

 

 

 

여자축구 국가대표 후보선수 동계합숙훈련이 실시된다. 사진은 작년 황인선 전임지도자 지휘 아래 진행된 동계훈련 모습.

 

 

 

[한국산업안전뉴스 이태순 기자] 여자축구 국가대표 후보선수 동계합숙훈련이 경남 양산에서 열린다.

 

여자축구 국가대표 후보선수 동계 훈련은 대한체육회의 후원과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을 통해 이뤄진다. 여자축구 유망주들을 조기 발굴하여 체계적인 훈련과 관리를 통해 개인 기량 및 경기력 향상을 도모한다. 더불어 여자축구 선수들에게 국가대표의 꿈과 목표의식,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데에 목적을 둔다.

 

이번 훈련은 1월 11일부터 28일까지 양산에서 실시된다. 소집 선수 30명 가운데 2007년생이 3명이며, 나머지는 모두 2006년생이다. 훈련은 작년 동계훈련과 마찬가지로 황인선 대한체육회 전임지도자가 진행한다.

 

2024 여자축구 국가대표 후보선수 동계훈련 소집 명단 (30명)

 

진혜린, 정지원, 김애리, 강혜숙, 한민서(이상 광양여고), 구보형, 황유리(이상 대구동부고), 천시우, 홍지수, 송다비(이상 예성여고), 김지원, 임아리, 박효진, 이하은, 구영연(이상 울산현대고), 심고은, 이하늘(이상 경남로봇고), 오태윤, 김동화(이상 대전한빛고), 이하은, 배윤경, 이시온, 정다빈(이상 포항여전고), 유다경, 김아현(이상 인천디자인고), 정다희, 윤해인(이상 충남인터넷고), 유경원(동산정보고), 이연우(화천정산고), 김지윤(부산동명공업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