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신예 전사라, ‘피라미드 게임’ 속 최 선생 캐릭터 완벽 소화! 앞으로의 행보 ‘관심 집중’

이강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14 [13:35]

신예 전사라, ‘피라미드 게임’ 속 최 선생 캐릭터 완벽 소화! 앞으로의 행보 ‘관심 집중’

이강현 기자 | 입력 : 2024/03/14 [13:35]

 

 

 

전사라 [사진 : 무빙픽쳐스 컴퍼니 제공]

 

 

 

[한국산업안전뉴스 이강현 기자] 신인 배우 전사라가 ‘피라미드 게임’에서 ‘최 선생’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전사라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속 ‘최 선생’ 역할로 출연하여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모두 섞여버린 그곳에서 점점 더 폭력에 빠져드는 학생들의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전사라는 ‘피라미드 게임’ 2화에서 최 선생 역할을 연기하며 주변 선배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본인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나갔다. 그녀는 전형적인 선생님 캐릭터에 벗어나는 모습을 보여줬고,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신인답지 않은 모습으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전사라는 “다양한 작품 속 다양한 캐릭터로 출연해 오래 연기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사라는 웹드라마 ‘WHY R U  (와이알유?)’, ‘원스어게인’에 출연해 신선한 연기와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는 등 자신의 무궁무진한 역량을 다져왔다. 그녀가 앞으로 좋은 배우로 성장해 펼칠 다양한 작품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전사라가 출연한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2편씩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