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보온·경량성 극대화로 겨울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경량 다운재킷’ 선보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0/11/05 [10:24]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보온·경량성 극대화로 겨울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경량 다운재킷’ 선보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0/11/05 [10:24]

 

 

레드페이스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

 

 

 

 

(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며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경량 다운재킷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경량 다운재킷은 보온성이 우수하면서도 활동성까지 겸비해 일상생활은 물론 겨울철 아웃도어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을 출시한다.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특히 가볍고 따뜻한 프리미엄 시베리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고 다운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설계해 다운 빠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손목 부분에 적용된 벨크로(찍찍이)는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찬바람 유입을 막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가볍고 부피감이 적어 등산, 트레킹, 캠핑 등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거나 급격한 기온 변화에 대비하여 휴대하기에도 좋다.

 

 

또한 가슴 앞쪽에는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 좋은 보조 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슬림한 핏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겨울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 블루, 네이비, 레드, 옐로우가 있다(가격 12만8000원).

 

 

여성용인 리치라이트 웜 구스 하프우먼재킷 역시 쉘텍스 엑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가벼운 무게는 물론 겨울철 칼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시베리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과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로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톤 다운된 우아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버건디가 있다(가격 12만8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11월 5일(목)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경량 구스 다운재킷’ 아웃도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아웃도어를 즐기고, 우수한 방풍 기능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의 경량 구스 다운재킷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경량 구스 다운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체험 수기를 작성하게 된다.

 

 

응모 방법 및 당첨자 발표,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 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경량 다운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 아우터로 매년 사랑받는 아이템이라며 추운 날씨가 시작되는 요즘 보온성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레드페이스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