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불기 2568년 부처님오신날, 28사단 81여단 2대대 군장병들이 건강과 안전한 병영생활을 기원하는 봉축 법요식이 삼보정사 군 법당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총 49명이 참석했으며, 최인혁 대대장, 중대장 3명, 상사 및 행정담당 상사 6명, 장병 37명, 그리고 생명환경자연보호실천회 부루나전법단 해등 이주영 법사 외 5명이 참여했습니다.
법요식 사회는, 보산 정범진 법사님이 진행 하시고, 생명환경자연보호실천회 해등 이주영 회장의 명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헌초는 2대대장 최인혁 중령, 집전 감로행 이향옥, 육법공양 장병 6명, 내빈소개 법천 장봉수, 봉축사 해등 이주영, 축사 2대대장 중령 최인혁, 발원문 군종병, 설법 법천 장봉수, 관불의식과 사홍서원으로 불기 2568년 봉축법회가 여법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해등 이주영 법사님 봉축사
이 자리를 마련해 준 생명환경자연보호실천회의 이사님들과 포교사분들, 그리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또한, 28사단 81연대 2대대 최인혁 대대장님과 모든 장병 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처님은 2600년 전, 어둠 속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이들에게 진리의 등불을 밝혀주시고 희망과 행복을 안겨주기 위해 오셨습니다. 부처님께서는 대자대비의 마음으로 가르침을 전하시고 실천을 이끌어주셨습니다. 우리는 부처님의 오신 날을 맞아 화합하고 배려하며 나누고, 욕심과 어리석음을 버려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부처님의 가르침을 소중히 여기고 실천할 때, 우리의 미래는 풍요로운 행복과 희망으로 가득한 삶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부처님의 지혜와 가르침을 따르며, 가정이 풍요롭고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세상을 위해 기도합시다. 감사합니다.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시아본사 석가모니불_()_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