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빈틈없는 방풍과 시베리안 구스다운으로 보온성 강화한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 선보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3:57]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빈틈없는 방풍과 시베리안 구스다운으로 보온성 강화한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 선보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0/11/12 [13:57]

 

 

레드페이스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

 

 

 

 

(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소비자들의 월동준비도 빨라지고 있다.

 

 

올해는 뉴트로 열풍과 함께 활동성이 좋아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숏패딩의 인기가 지난해보다 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프리미엄 다운 소재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짧은 기장으로 트렌디함을 더한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외부로 배출시키는 투습성을 갖춰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재킷의 바디 부분에는 무봉제 기법을 적용. 다운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봉제선을 없애 다운 빠짐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충전재로는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시베리안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추운 기후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에 퀵 슬라이드(Quick Slide) 디테일 추가로 후드 탈부착의 편의성을 높여 추운 날씨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소매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를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간편하며 입체 패턴과 톤 다운된 감각적인 컬러 배색 그리고 도트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트렌디한 멋을 더해주는 깔끔한 디자인의 숏패딩으로 겨울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다(가격 19만8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11월 12일(목)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운재킷’ 아웃도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상품으로는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과 여성용 ‘라이트 퓨리다운 하프우먼재킷’이 있다.

 

 

‘라이트 퓨리다운 하프우먼재킷’은 우수한 보온성의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와 고무사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여성용 다운재킷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두 가지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해볼 수 있다.

 

 

평소 아웃도어를 즐기고 우수한 보온성, 방풍성, 경량성 등의 기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의 다운재킷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다운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체험 수기를 작성하게 된다.

 

 

응모 방법 및 당첨자 발표,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 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돌입하면서 플리스, 다운재킷 등 방한 의류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시즌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플리스부터 숏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