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 성료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13:48]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 성료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07 [13:48]

▲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에 참여한 학생들 단체사진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김포시는 지난 4일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3개 학과 재학생 및 내외빈 140여명이 참석했다.

김포 농업을 이끌어갈 엘리트농업대학 학생의 화합을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풍선탑쌓기 등 7가지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융복합농업과'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학생들은 체육대회 행사가 이루어지는 동안 자신의 학과뿐만 아니라 타 학과의 선전에도 뜨거운 응원을 보내는 등 화합의 장을 만드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엘리트농업대학 총동문회 선배 등 각계각층에서 후원한 경품을 제공하여 선후배의 뜨거운 정을 나누었으며, 재학생들이 노래, 브레이크 댄스 등 다양한 끼를 펼치는 시간을 통해 농업대학의 모든 구성원들이 웃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전수근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제17기 총학생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엘리트농업대학 재학생간의 유대감과 협동심을 강화하여 앞으로 더욱 활기찬 농업대학을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부학장인 이진관 소장은 축사를 통해 “엘리트농업대학은 김포시의 유구한 농업교육기관으로 현재까지 김포 농업 발전의 주축이 되어왔으며, 오늘 참가해주신 분들이 체육대회를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앞으로도 교육을 통해 얻은 지식으로 김포시 농업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셨으면 좋겠다” 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