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풍산동 새마을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 행사’ 추진○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난 16일 ‘사랑을 담다 김장 나눔’ 행사 진행, 김장김치 50박스 저소득 가구에 전달○ 풍산동 새마을협의회 지난 11일, 12일 관내 어려운 이웃과 독거어르신 등 100명 대상 김장나눔 행사 진행, 김장김치와 함께 방한복 전달
(하남=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하남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유다경)는 지난 16일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을 담다 김장 나눔’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신장1동 나눔천사’를 통해 모금한 후원금으로 김장 김치 50박스를 구입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의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고 직접 안부를 확인했다.
유다경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직접 김장을 하기 어려운 독거노인 등 어려운 분들께 이웃 간의 온정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구상해 복지사각지대의 이웃들을 발굴하고 돌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풍산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왕수, 김경자)는 지난 11일, 12일 관내 어려운 이웃과 독거어르신 등 100명을 대상으로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협의회 회원들과 유관단체 회원들이 직접 만든 김장김치와 하남수산물시장 상인회와 협업해 준비한 방한복도 함께 전달했다.
이왕수, 김경자 풍산동 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이번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십시일반 도움을 주신 유관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