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은 14일 경기꿈의학교 방‘콕’탈출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방‘콕’탈출 꿈의학교 활동을 통해 뉴스포츠와 경기도사격테마파크를 견학했다.
뉴스포츠 활동으로 참가 청소년 간 단합력을 다질 수 있는 협력 공놀이를 했으며 이후 화성시 양감면에 위치한 경기도사격테마파크를 방문해 클레이사격 및 스크린 사격 체험을 진행했다.
활동에 참여한 정○○(14세) 청소년은 사격을 처음으로 경험해 잘하지 못할까 봐 걱정했는데 걱정과는 다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몰랐던 재능을 발견한 것 같아 매우 기분이 좋고 활동 중 가장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14세) 청소년은 이제 2회기만 남아서 너무 아쉽다. 계속 더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유신 방콕탈출 담당 지도사는 “방‘콕’탈출 꿈의학교는 청소년들이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서로 친해지고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는데 개강 이후 지금까지 청소년끼리 친해지고 서로 어울리는 모습을 볼 때 담당자로서 꿈의학교를 운영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