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또는 음료 구매 시 디저트를 2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일상에 달콤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투썸플레이스는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커피 또는 제조 음료 구매 시 디저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조각 케이크, 떠먹는 케이크, 크로캉 슈(바닐라/초콜릿), 크렘슈(바닐라/초콜릿)다.
이번 혜택은 커피 또는 제조 음료 1잔당 디저트 1개에 적용되며 할인된 디저트는 모바일 쿠폰 및 다른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2~2.5단계 시행에 따라 서울, 수도권 등 일부 지역에서는 테이크아웃으로만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상에 달콤함이 필요한 요즘, 연말을 더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피 및 음료와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 진행 여부 및 행사 제품 보유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은 고객과 직원들의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매장 내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구비 등 다양한 대응 방안을 각 매장에 안내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련 기관과 적극 협조하며 대응 및 운영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