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이나우스아카데미, 2020년 귀속 신고대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연말정산’ 온택트 강의 확대 운영

김광우 기자 | 기사입력 2020/12/16 [16:50]

이나우스아카데미, 2020년 귀속 신고대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연말정산’ 온택트 강의 확대 운영

김광우 기자 | 입력 : 2020/12/16 [16:50]

 

 

이나우스아카데미 온택트 과정 안내 및 필수템 키트

 

 

 

 

(한국산업안전뉴스) 김광우 기자=이나우스아카데미(대표이사: 서동혁)가 코로나19 2.5단계 상황에서 2020년 귀속 신고대비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신고실무 / 연말정산’ 온택트(비대면 실시간 학습) 강의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세제개편이 예상되는 바 기업의 세무/회계 실무자에 대한 교육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공개 교육에 선뜻 참가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이나우스아카데미는 기존의 공개교육 외 온택트(비대면 실시간 학습) 강의를 확대 운영하며 2020년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신고실무 / 연말정산’의 모든 강의를 비대면으로 전환해 운영한다.

 

 

이나우스아카데미는 1980년 실무자 대상 법인결산, 연말정산 교육을 시작한 이후 40여 년간 교육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2020년의 코로나19로 인해 예년과 동일한 방식의 교육 진행이 불가한 상황에서 수강생의 안전과 최상의 학습효율을 위한 연구를 진행해 온택트 최적화 학습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약수동에 위치한 본사에 온택트 강의를 위한 전문 스튜디오(THINKUS studio), 강의장 등의 교육 인프라도 구축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집중도 있는 ‘재택수강’을 위해 웹캠, 마이크, 이어폰 등으로 구성된 ‘온택트 필수템 키트’를 증정하며, 교육 운영 전문인력도 별도로 배치했다.

 

 

또한 ‘법인결산/연말정산’ 학습센터를 운영해 신고기간 내 실무자들에게 학습 서비스 및 최신 정보를 실시간 업데이트해 제공하며 1:1 전문가 상담 등을 통해 업무지원을 하고 있다.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 과정은 21년간 법인결산분야 정통 실무지침서를 집필하고 있는 법인결산 권위자로 알려진 이영우 회계사를 비롯해 이배식 회계사, 박성진 회계사 등의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연말정산’ 과정은 최종기 회계사, 김태원 세무사, 원용대 세무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개정세법’에 대한 특강도 준비돼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할 다양한 변수에 올해 실무자들의 혼란이 예상되는 바 한성욱 상담위원을 비롯한 이나우스 전문상담위원들이 게시판, 밴드 서비스 등을 통해 실시간 상담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서브노트 증정, 세무조정 일사천리 프로그램 제공, 세무 캘린더 제공 등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서동혁 대표이사는 “올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교육생(현직 실무자)들을 위한 많은 고민과 다양한 연구를 진행했으며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나우스 온택트 강의를 확대 운영하게 됐다.

 

 

이나우스아카데미가 준비한 교육이 실무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0년 ‘법인결산/연말정산’ 강의 및 학습센터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나우스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우스아카데미 개요

 

 

이나우스아카데미는 세무/회계 분야 전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 기업이다.

 

 

1976년 설립된 조세통람에서 시작돼 2004년 이나우스아카데미 법인 설립(100% 출자) 이래 세무/회계 분야 실무자를 위한 전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HRD 우수기관장 대통령 표창, 우수 원격교육기관 인증(한국 이러닝 산업협회), 중소기업 핵심직무능력 향상 지원사업 우수훈련과정 10년 연속 선정 등 우수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