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아웃도어 베스트 아이템을 추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연인, 친구, 지인들과 연말 모임이 어려워진 만큼, 주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할 수 있는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겨울 시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올겨울 대세템 ‘뽀글이’ 플리스 재킷
스타일에 관심 많은 연인에게 줄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스타일리시한 멋을 살려줘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은 레드페이스 ‘플리스’ 재킷을 추천한다.
특히 올해 선보인 ‘자카드 웜 보아 재킷’과 ‘자카드 웜 보아 후디 우먼 재킷’은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소프트 보아 웜 라운드 롱 우먼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쉽다. 3개 상품 모두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도 좋으며,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거나 패딩 속 이너로 활용하기도 좋다.
◇실용성·보온성 갑! 겨울 필수템 ‘시베리안 구스 다운재킷’
영하 10도 안팎의 강추위가 이어지면서 보온성이 우수한 겨울 아우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
프리미엄 시베리안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레드페이스의 ‘구스재킷’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가족, 지인들의 겨울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쉘텍스 엑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은 가벼운 무게와 칼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우수한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땀을 외부로 배출하는 투습력이 우수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두 상품 모두 트렌디한 멋을 더해주는 짧은 기장 스타일로 겨울 아웃도어룩은 물론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미드컷·로우컷 BEST 슈즈 아이템
산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친구, 지인에게 줄 색다른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아웃도어 슈즈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발목까지 오는 미드컷 스타일의 남녀 공용 상품인 ‘클랩 패딩 미드 슈즈’는 포근함을 더해주는 압축 패딩에 내부 퍼 안감 처리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高)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철 산길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특히 우수한 쿠셔닝으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발 피로도가 적어 외부 체류 시간이 긴 동계 레저를 즐기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콘트라 크롬 등산화’는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 공용 로우컷 오토 등산화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겨울철 눈과 비로부터 습기를 차단하는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돋보이며,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이 특징인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바위가 많은 우리나라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산행을 돕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연말을 맞아 ‘방한 상품전’을 전국 매장에서 절찬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드페이스의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올해는 거리 두기 문화 확산으로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인구가 많아지면서 연말 선물로 아웃도어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올 크리스마스에는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