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리콘(Re:con)의 생활용품 브랜드 ‘삼이일상’이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삼각칫솔, 생활치약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개별 이중 포장 형태로 출시돼 보관하기 편리하며 단품 구매뿐만 아니라 선물용 세트 상품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삼각칫솔의 경우 부드럽고 풍성한 3300여개의 이중 미세모가 54가닥씩 62홀의 좁고 긴 헤드에 촘촘히 식립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디테일한 공법을 적용해 개운하고 청결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또 삼각형 모양의 디자인 덕분에 바닥에 두어도 칫솔모가 닿지 않아 위생적이다. 특히 20cm의 긴 바디를 갖춰 최적의 그립감을 구현하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상층모는 초미세모를, 하층모는 두껍고 탄력 있는 엠보싱모를 식립해 칫솔질 밸런스를 체계화한 것이 돋보인다.
아울러 어금니 안쪽까지 케어할 수 있는 편리한 5도 곡선 디자인, 적은 힘으로 양치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4cm의 빅 헤드 설계, 부드러운 칫솔모 움직임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치아·잇몸 프라그 제거 기능도 포인트다.
생활치약은 불소 성분을 함유해 충치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가운데 이산화규소 성분도 갖춰 프라그 침착 예방에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피로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해 치석을 섬세하게 제거하는 것이 메리트다.
또한 아이들도 좋아하는 포도향을 첨가해 맵지 않고 상쾌한 양치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점, 건강한 치아를 위해 11가지 이상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점도 돋보인다.
삼이일상은 이번 삼각칫솔, 생활치약 세트의 경우 삼각칫솔 6개, 치약 1개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포장 형태를 갖춰 출시돼 신년, 설 연휴, 새 학기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파스텔 톤의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기호에 따른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도 눈길을 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