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강원도경제진흥원은 양구군 중소기업 대표 인터넷 쇼핑몰 양구몰이 2월 14일까지 ‘설맞이 선물 대전 특판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양구몰은 양구군에서 자란 싱싱한 농산물 및 특산품을 생산자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는 양구군 대표 인터넷 쇼핑몰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준비에 빼놓을 수 없는 시래기, 고사리, 도라지, 취나물, 토란 등 제사 나물과 떡국 끓일 때 필수품 ‘시래기 만두’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바삭바삭 맛있는 양구한과, 찹쌀 과즐(과줄), 양구꿀, 가시오가피 등의 설 선물 세트도 30% 할인가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간편식으로 인기를 끄는 시래기 된장국의 경우 쿠폰 할인 적용 시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양구몰은 특판 혜택은 할인 쿠폰으로 제공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해 할인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양구몰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민들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 양구군과 강원도경제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한 쇼핑몰이다.
기업에 따로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고 양구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판매하며, 지역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