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지난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를 발매하며 온택트 컴백쇼를 진행, 파워풀하면서도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한껏 높인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유닛 화보를 공개했다.
상남자 느낌의 레더 셔츠부터 포근하게 안기고 싶은 니트까지, 멤버 별 각양각색 스타일을 다채롭게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네 남자는 모델 보다 더 모델 같은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과시했다.
여느 또래 소년들처럼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다가도, 카메라가 켜지면 순식간에 그윽한 눈빛을 발산, 두고두고 소장하고 싶은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 특히, 평소 끈끈한 팀워크로 유명한 그룹인 만큼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 마지막까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이어갔다.
한편, 약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슈퍼루키 크래비티의 신곡 ‘My Turn’은 무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들과 꼭 닮은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레이서 복장을 한 채 등장해 입덕 대란을 불렀던 뮤직비디오에서는 승리를 향해 질주하는 신인다운 패기를 발산, 넘치는 카리스마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