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충남연구원(원장 윤황) 부설 충남농업6차산업센터가 도내 우수 농산물 가공식품만을 엄선해 ‘설 명절 선물세트 판촉전’을 2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촉전은 도내 세 군데 안테나숍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안테나숍인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천안),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대전), 롯데아울렛 부여점(충남향토특산물관)에서, 온라인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온라인 구매는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는 도내 15개 시·군에서 99곳이 참가해 건강보조식품, 주류 등 총 511개의 다양한 농특산물 가공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윤황 충남연구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농어민이 힘들어하고 있는 요즘, 충남의 우수 농산물을 활용한 선물세트로 가족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우리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복한 명절을 보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지역 안테나숍은 도내에서 생산되는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가공해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상설 매장으로 웰빙과 건강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매년 구매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