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 영어로 수영 배운다!!

김해지역 최초 영어로 하는 어린이 수영 특별강습 실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08:49]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 영어로 수영 배운다!!

김해지역 최초 영어로 하는 어린이 수영 특별강습 실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6 [08:49]

▲ 김해지역 최초 영어로 하는 어린이 수영 특별강습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영어로 수영을 배우고 국제적 감각을 키우는 수영교육 프로그램이 김해에서 진행된다.

지난 7월 수영장 개선 공사 후 재개장한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는 오는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관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어로 강좌를 진행하는‘어린이 수영 특별강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초등학생이며 운영시간은 매주 월·수·금 주 3회, 오후 4시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운영된다.

강좌는 수강생 눈높이에 맞춰 회화 및 어린이 영어 수업이 능통한 수영 강사가 진행하며, 영어와 수영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획기적이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쾌적한 시설 및 유능한 강사진을 통해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이번 강좌는 관내 인근 동종기관에서는 최초로 개설되는 영어 수영특별강좌로 추후 호응도 및 수요에 따라 강습이 추가·확대될 예정이다.

시민스포츠센터 경영기획본부 김봉조 본부장은 “7월 재개장이후 시민스포츠센터의 서비스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번 강좌를 계기로 타 수영장과의 차별화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혁신적이고 선도하는 공공 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