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강승원 기자=헬스하우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의 ‘알티지(rTG) 오메가3 1200’이 초도 물량에 이어 2차 물량까지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헬스하우스는 알티지(rTG)형 오메가3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내츄럴플러스 ‘알티지(rTG) 오메가3 1200’이 입소문 나면서 반년째 물량이 풀리는대로 품절을 반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내츄럴플러스의 ‘알티지(rTG) 오메가3 1200’은 흡수와 생체이용률을 높인 rTG 형태이며, 하루 1캡슐로 EPA+DHA 합 1200㎎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알티지(rTG) 오메가3 1200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50%의 비타민D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내츄럴플러스 ‘알티지(rTG) 오메가3 1200’은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품절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스토어팜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내츄럴플러스는 알티지(rTG) 오메가3 1200이 소비자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되는 동시에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물량을 확보해 구매하는 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내츄럴플러스는 ‘알티지(rTG) 오메가3 1200’ 이 외에도 스트레스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트레스엔 테아닌’과 가르시니아를 함유한 독일 직수입 제품 잔티바의 ‘에버핏’ 등 소비자 편의와 합리적 가격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