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김한정 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47.7억 원 확보!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2/22 [23:32]

김한정 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47.7억 원 확보!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1/12/22 [23:32]

 

사진=김한정 국회의원

 

사진=김한정 국회의원

 

 

 

 

[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22일 국회 정무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한정 의원(경기 남양주을)은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총 47.7억 원을 확보했다. 

 

 

확보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은 <오남시가지 통과도로 개설공사>를 위한 13억 원, <4호선 오남역사 주변 보도 정비공사>를 위한 9억 원, <4호선 진접역 환승주차장 조성>을 위한 10억 원, <별내동 근린공원 주변 산책로 경관개선사업>을 위한 5억 원, <별내면 태봉마을 입구 인도교 설치사업>을 위한 9억 원 <재해 예방시설 설치사업(진접 금곡천 산책로 CCTV 및 차단기 설치)>을 위한 1.7억 원이다.

 

 

김한정 의원은, “오남시가지 통과도로 개설공사를 통해 그동안 협소한 도로 사정으로 인해 주민들이 겪었던 불편이 개선될 수 있을 것이며, 진접 금곡천 CCTV 및 차단기 설치를 통해 금곡천 산책로를 이용하는 남양주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와 안전이 확보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곧 개통 예정인 4호선 진접역 환승객의 주차 수요 대응, 인근 상가 등의 주차난 개선을 위한 대안으로 마련된 환승주차장 조성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잘 살필 것”이며, “별내면 대봉마을 입구 인도교 설치를 통해 주민들의 마을 진출입 편의성 제고 및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이번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지원이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