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활동성 극대화한 고신축성 ‘스트레치’ 봄 재킷 2종 제안아웃도어 활동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스포티한 매력의 봄 재킷 제안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 적용해 뛰어난 활동성과 착용감 자랑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에 지퍼 배색으로 포인트 줘 스타일리시함 살려
[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온 요즘,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이가 많아짐과 동시에 가벼우면서도 화사한 옷차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가벼운 산책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하면서도 봄 느낌 물씬 풍기는 재킷을 제안한다.
마크 스트레치 재킷은 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활동 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통풍구가 있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지퍼 라인에는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함을 살리면서도 가슴 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아 실용성을 더했다.
색상은 산뜻한 톤의 머스타드, 네이비, 레드, 블랙 총 4가지로 구성됐다(가격 6만9000원).
마일드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 역시 고신축성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허리 부분에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체형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하며 스포티한 매력까지 갖춰 일상뿐만 아니라 스포츠 웨어로도 제격이다.
또한 지퍼에도 배색 컬러를 담아 심플함에 포인트를 더했다.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일체형 후드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그린, 핑크, 레드 그리고 블랙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가격 7만8000원).
레드페이스는 한층 날이 따뜻해지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운데 가벼운 산책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레드페이스의 봄 재킷 2종을 추천하며,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화사한 매력까지 갖춘 봄 재킷을 미리 준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