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
3월 24일 방영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에서 배우 이시영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천연 입욕제 브랜드 아임밤을 소개했다.
필름픽미 코너에서 이시영의 Pick으로 소개된 아임밤의 입욕제는 EWG 그린등급 판정은 물론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인 SLSA를 사용해 피부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수돗물 정수에 사용하는 잔류 염소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을 주며 단상자의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예쁜 색 퍼짐을 내는 배쓰밤의 기능은 물론 풍성한 거품을 내는 버블바로도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기능이 있어 가성비도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감과 향으로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딘딘이 입욕에 적정 시간이 있는지 궁금하다며 묻자 이시영은 “적정 입욕 시간은 15분 정도가 좋다”며 “입욕제 사용 후 욕조에 물을 바로 버리지 말고 1~2시간 뒤에 두면 욕실 향기는 물론 가습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입욕제 활용팁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임밤 유미진 대표는 “입욕제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며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든 현대인들이 아임밤을 통해 집에서도 안심하고 피로 해소와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된 아임밤 로맨틱 버블바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3+1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