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정정당당’ 기획 이벤트 개최

이주철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20:45]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정정당당’ 기획 이벤트 개최

이주철 기자 | 입력 : 2021/04/19 [20:45]

 

 

 

 

 

 

 

 

 

 

 

2021년 블루터치 홈페이지 ‘정정당당’ 기획 이벤트

 

 

 

 

[한국산업안전뉴스] 이주철 기자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2주간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기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이벤트는 4월 20일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정신질환 당사자(또는 정신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그들이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고자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블루터치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어진 키워드를 활용해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기획 이벤트는 응모 내역을 정신질환 당사자인 ‘10데시벨 기획단원’이 직접 심사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무선 이어폰, 식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5월 18일에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이해우 센터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신질환 당사자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길 바란다”며 “당사자에게 더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일정과 세부 내용은 블루터치 홈페이지 이벤트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예방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