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남양주시, 별내면 손편지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지역사회 감사의 마음 전해져...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5 [23:03]

남양주시, 별내면 손편지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지역사회 감사의 마음 전해져...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5/25 [23:03]

 

사진=남양주시의회 김상수 의원

 

사진=남양주시의회 김상수 의원

 

 

 

 

 

사진=남양주시의회 김상수 의원

 

사진=남양주시의회 김상수 의원

 

 

 

 

[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남양주시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남양주시의회 김상수 의원 참석, 김 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별내면 손편지 그림그리기 대회가 이미 12회를 맞이했다. 이 특별한 행사는 부대 앞마당을 내주신 5799부대 부대장님과 장병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별내면 주민자치 위원장님과 위원님들, 의용소방대 및 다른 관변단체, 시민단체, 그리고 별내면사무소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 의원은 "학생이 행복하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지역이 가장 좋은 도시"라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그는 작지만 큰 힘이 되어 지역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하며, 각종 단체 및 시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별내면 손편지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사회의 화합과 감사의 정신을 고취시키며, 아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감각을 촉진하는 소중한 자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사회의 활력과 다양성이 한층 높아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김 의원은 이러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연대와 상호 협력을 높이고, 어린 시민들의 희망과 꿈을 응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별내면 손편지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 주민들에게 큰 감동과 활력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자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