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경산시, 2024년 한국생활개선 도대회 경산시에서 열려

생활개선경산시연합회 김복란 감사 도지사표창, 김춘자 회장 공로패,조현일 경산시장·안문길 시의장 감사패 수상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4 [17:57]

경산시, 2024년 한국생활개선 도대회 경산시에서 열려

생활개선경산시연합회 김복란 감사 도지사표창, 김춘자 회장 공로패,조현일 경산시장·안문길 시의장 감사패 수상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4 [17:57]

▲ 한국생활개선경상북도연합회 한마음대회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2024년 한국생활개선경상북도연합회 한마음대회가 12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경북 농업·농촌의 미래 생활개선회의 땀으로!’를 주제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현옥 생활개선중앙연합회장, 김학홍 행정부지사, 조지연 국회의원, 박성만 도의회 의장, 조현일 경산시장, 안문길 경산시의회 의장 등 도내 기관 단체장을 비롯한 시·군 생활개선회원 등 5천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생활개선회경산시연합회 회원들의 농작업 안전 실천을 위한 근골격계 체조 공연을 시작으로 생활개선회 활동 영상 상영과 우수 회원 시상식이 이어졌다. 저출생 극복을 위해 경산시 다둥이가정 3호에게 격려품으로 경산사랑상품권을 전달했다.

경산시에서는 김복란 감사가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고 김춘자 회장은 공로패, 조현일 경산시장과 안문길 경산시의장은 감사패를 수상했다. 또한 시군별 과제 활동 발표, 단합 활동, 영농정보 교류의 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 간 결속을 다지고 농촌 활력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 밖에 생활개선회원들의 과제 전시, 경산시 농촌체험농장, 농산물가공지원센터 공동브랜드 ‘경산다움’ 가공품 홍보 전시 부스 운영으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여기 계신 생활개선회원 한 분, 한 분은 농촌의 변화와 농업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리더이자, 따뜻한 봉사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주역이다”며 “한 톨의 쌀을 위해 일곱 근의 땀을 흘리는 일미칠근의 정성과 노력으로 농촌을 지키고 발전시켜 온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여성농업인에 대한 다각도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