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영주시, ‘사회적경제 원데이클래스’ 참여자 모집

프로그램별 정원 10명, 16일부터 전화로 선착순 접수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5 [10:23]

영주시, ‘사회적경제 원데이클래스’ 참여자 모집

프로그램별 정원 10명, 16일부터 전화로 선착순 접수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5 [10:23]

▲ 영주시, ‘사회적경제 원데이클래스’ 참여자 모집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영주시와 영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영주시 사회적경제 원데이클래스’ 참여자를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회적경제 원데이클래스는 영주시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운영하는 교육‧체험 등을 시민들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각 기업이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알리고,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이틀간 총 4회로 진행되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영주시 사회적경제기업 4개소가 참여해 △플레이팅 도마만들기(할배목공소 사회적협동조합) △업사이클링 재료를 이용한 미니거울 만들기(드림앤컬쳐협동조합) △보석방향제 타블릿 만들기(협동조합 모두:다) △나만의 크로스백 만들기(주식회사 은탑) 등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 신청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각 프로그램별 정원 1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대상 및 참가비용은 프로그램별로 달라, 자세한 사항은 운영기관인 영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의 커뮤니티-공지사항 내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우수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해 봄으로써 각 기업이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영주 지역 사회적경제 생태계가 더욱 확장되고 성장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