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고양산업진흥원, ‘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개최

고양, 파주 등 경기 북서부 기업 CEO·임원들과 성공적인 첫 출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15:07]

고양산업진흥원, ‘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개최

고양, 파주 등 경기 북서부 기업 CEO·임원들과 성공적인 첫 출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7/23 [15:07]

▲ ‘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단체사진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고양산업진흥원은 고양문화창조허브에서 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는 고양산업진흥원 한동균 원장, 경기콘텐츠진흥원 탁용석 원장, 최종 선발된 경기 북서부 지역 기업 대표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오리엔테이션과 중소기업을 위한 ESG 경영 실무교육, 교육생 간의 네트워킹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향후 5개월간 운영될 본 교육 과정에는 업계 수준급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해 ESG 경영, 융복합 콘텐츠에 대한 교육 및 특강을 진행하고, 용인, 시흥 등 경기도 내 타 도시 기업과의 통합 네트워킹도 추진될 예정이다.

한동균 원장은 “진흥원은 고양시의 콘텐츠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관련 네트워크를 구축해 가고 있다”며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가 경기 북서부 지역의 신규 콘텐츠 비즈니스 창출의 기회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흥원은 지난 5월 경기콘텐츠진흥원의 ‘기회경기 콘텐츠 리더스 아카데미’ 사업을 유치하여 소정의 교육생 선발 절차 등을 거쳐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를 추진하게 됐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