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서산시,‘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운영 유공자 표창

대회 운영에 기여한 개인, 관내 기관·단체 등 49명에 표창 수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25 [13:56]

서산시,‘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운영 유공자 표창

대회 운영에 기여한 개인, 관내 기관·단체 등 49명에 표창 수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25 [13:56]

▲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유공자 표창식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충남 서산시는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유공자 표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유공자와 그 가족 등 대회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이바지한 개인, 기관·단체 유공자 49명에게 표창패 및 감사패가 전달됐다.

지난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 2024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전국대회 규모의 행사라는 찬사와 함께 대회운영, 자원봉사, 숙박, 음식 등 모든 분야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에는 서산시체육회와 서산경찰서, 서산소방서 등 관내 관계 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이 주된 요인으로 작용했다.

우선, 서산경찰서와 서산소방서는 성화 봉송, 개·폐회식 등 주요 행사의 안전을 위한 업무 지원에 적극 협력했다.

또한 자율방범대, 해병대전우회, 모범운전자회, (사)서산청사모, 의용소방대 등 다양한 단체가 대회를 찾은 방문객을 위한 교통 지도와 안전 관리에 협조했다.

서산교육지원청 및 관내 학교, 현대위아는 경기 관련 시설을 지원했다.

개회식에서는 공군 제20전투비행단은 축하 비행으로, 한서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은 기수단 지원으로 대회의 품격을 높였다.

서산시자원봉사센터를 비롯한 자원봉사자, 시 공무원들이 경기장 안내와 의료지원 등 경기 운영을 지원했으며, LG화학·롯데케미칼·한화토탈에너지스·HD현대오일뱅크·현대트랜시스 등 관내 기업의 후원이 이어졌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이번 도민체전은‘해뜨는 서산의 꿈! 충남에서 하나로!’라는 대회 표어에 맞게 220만 충남도민이 하나로 화합하는 성공적인 대회였다”며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