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올가을, 경남으로 가실래요?’ 서울 성수동에 경남관광 깜짝 홍보관 열린다

경남여행상품 및 관광기념품 현장판매…시식행사와 관광체험도 열려!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25 [17:35]

‘올가을, 경남으로 가실래요?’ 서울 성수동에 경남관광 깜짝 홍보관 열린다

경남여행상품 및 관광기념품 현장판매…시식행사와 관광체험도 열려!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25 [17:35]

▲ ‘올가을, 경남으로 가실래요?’ 서울 성수동에 경남관광 깜짝 홍보관 열린다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경상남도와 경남관광재단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엠지세대 핫플레이스인 서울 성수동의'카페 B’DAY'에서 경남관광 팝업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행 성수기 가을을 맞아 수도권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경남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경남에 가실’이라는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한다.

‘가실’은 가을의 경남지역 사투리와 ‘가실래요’의 줄임말의 중의적 표현으로 ‘가을여행을 경남으로 가실래요’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홍보관에서는 경남의 가을축제, 관광콘텐츠 등 매력적인 가을여행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 테마 경남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즉시 예약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남관광기념품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경남에서 생산되는 맑은내일 전통주와 무학소주, 밀양한천양갱, 김해돼지고기육포 등 특산물 시식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방문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가을여행 SNS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기념품도 제공하며, 경남 도내 관광기업들이 ▴머그컵 만들기 ▴커피 드립백만들기 ▴종이드론 만들기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용만 경남도 관광정책과장은 “올가을 경남에서는 김해 전국체전, 진주 남강유등축제, 고성 공룡엑스포, 산청 한방약초축제, 남해 독일마을맥주축제 등 매주 다채로운 축제들이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으니 경남여행을 꼭 한번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