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2024 통영 반려동물 문화축제“마냥 즐겁개”성료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1 [10:20]

2024 통영 반려동물 문화축제“마냥 즐겁개”성료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1 [10:20]

▲ 2024 통영 반려동물 문화축제“마냥 즐겁개”성료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통영시는 지난 9일 한산대첩 광장에서 시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2024 통영 반려동물 문화축제”행사를 개최했다.

통영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경남동물보호협회(협회장 박창용)가 주관한 이번 축제는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과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 분위기를 통해 약속의 땅 미래 100년의 반려동물 친화도시 통영을 만들어가는 장이 됐다.

개막식 식전행사로‘듣는 건 너의 책임’의 밴드공연을 시작으로 켄다마 공연,‘제이 킹덤’의 댄스공연, 특설 무대에서‘K-1 경찰견 훈련학교’박순태 교수의 프리스비 공연, 반려인이 함께하는 반려동물 운동회가 진행됐다.

또한 반려동물상식 o×퀴즈, 반려동물 행동교정 토크쇼와 견주와 함께하는 패션쇼, 댄스 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천영기 시장은 통영 반려동물 문화축제 장을 찾은 반려인과 시민에 대한 환영인사와 함께 “축제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경남동물보호협회 박창용 대표와 이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과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살아가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과 반려인이 반려동물과 함께 불편함 없이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친화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