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충북교육청, '요즘 우리 학교는'영상 공모전 개최

11월 20일까지 학생의 눈높이에서 우리학교 자랑하기

이강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06:48]

충북교육청, '요즘 우리 학교는'영상 공모전 개최

11월 20일까지 학생의 눈높이에서 우리학교 자랑하기
이강현 기자 | 입력 : 2024/10/14 [06:48]

▲ '요즘 우리 학교는'영상 공모전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강현 기자] 충청북도교육청은 오는 11월 20일까지 학생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우리학교 자랑을 주제로 '요즘 우리 학교는'영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생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 창의적이고 재치 있는 2분 이내의 영상으로 ▲점심시간 스포츠 리그전 ▲독서동아리 활동 ▲학교 축제 ▲마을과 연계한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등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특색 있는 모든 교육활동을 담으면 된다.

응모 희망자는 11월 20일까지 도교육청 누리집(정보마당-알림판-이벤트․대회 게시물 114번 참고)에서 신청서, 개인정보 및 초상권 수집․이용 동의서를 다운로드 받아 영상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향후, 도교육청은 12월 5일까지 두 번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3팀, 우수 3팀, 장려 10팀 등 총 16팀을 선정하고 교육감상과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며, 수상작은 도교육청 유튜브 등 공식 SNS에 게재될 예정이다.

출품규격이나 유의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과 공보관 교육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우관문 공보관은 “학교 현장에서 펼쳐지는 교육활동을 학교만의 특별한 영상을 제작해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지속 가능한 공감․동행 교육을 실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참신한 콘텐츠 발굴로 교육정책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