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부산교육청 부산영어도서관, 10월 다양한 문화행사 열어

독서문화 프로그램 통한 문화 체험 기회 제공해 영어 학습 흥미 높여

이강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09:16]

부산교육청 부산영어도서관, 10월 다양한 문화행사 열어

독서문화 프로그램 통한 문화 체험 기회 제공해 영어 학습 흥미 높여
이강현 기자 | 입력 : 2024/10/14 [09:16]

▲ 부산교육청


[한국산업안전뉴스=이강현 기자] 부산광역시립구포도서관 분관 부산영어도서관은 오는 16일과 31일 부산영어도서관에서 부산 관내 초등학생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음악회와 Autumn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통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영어 학습 흥미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부산영어도서관은 16일 오후 4시 어린이들과 도서관 이용자 30명을 대상으로 BEL 작은 음악회를 연다. 이날 부산 서구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으로 구성된 SG 청소년오케스트라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이웃집 토토로 OST,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 OST 등을 연주할 계획이다. 음악회는 원어민 교사의 영화 설명과 이경민 동래원예고등학교 교사의 연주곡 소개로 진행한다.

오는 31일은 부산 영어도서관은 원어민 교사들과 함께 전 세계 가을철 행사를 주제로 하는‘Autumn festival’을 실시한다. 참가 희망자는 부산광역시 통합예약포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영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낙성 구포도서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영어에 대한 재미를 느끼고, 다양한 세계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