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사상구, 청년들과 함께하는 우수기업 탐방 추진

대학생 및 청년 50여 명 참여, 8개 우수기업 및 기관 방문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16:29]

사상구, 청년들과 함께하는 우수기업 탐방 추진

대학생 및 청년 50여 명 참여, 8개 우수기업 및 기관 방문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4 [16:29]

▲ 사상구, 청년들과 함께하는 우수기업 탐방 추진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사상구는 지역 청년들의 사상공단 내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하고 관심도 제고를 위하여 ‘청년들과 함께하는 우수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오는 10월 31일과 11월 8일에 추진한다.

이번 기업탐방은 사상구의 우수기업인 ㈜ STS로보테크, SMDV, 내쇼날시스템(주), ㈜정민전자, ㈜슈올즈, 휴먼인교육컨설팅 6개 기업과 기업지원기관인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동남본부, 첨단신발융합허브센터 등 총 8개소를 두 번에 걸쳐 참여자 25명씩 방문하게 된다.

청년들은 우리 구 우수기업과 기관을 방문하여 기업 현황과 정보를 알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업대표와의 만남을 통해 성공스토리와 팁을 전수받고 창업지원 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등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총 50명으로 사상구의 미취업 청년과 경남정보대학교, 신라대학교, 동서대학교 관내 3개 대학의 추천을 받은 대학생 및 졸업생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청년은 10월 11일부터 10월 25일까지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로 신청하면 된다.

사상구청 관계자는 “이번 기업탐방을 통해 청년들의 구직 의욕 고취와 취업전략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사상구의 우수한 기업들을 통해 사상공단 이미지에 많은 개선이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