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착한가게 155호점‘명륜진사갈비 김해삼계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08:19]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착한가게 155호점‘명륜진사갈비 김해삼계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5 [08:19]

▲ 155호점‘명륜진사갈비 김해삼계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10월 10일 착한가게 155호점 '명륜진사갈비 김해삼계점'(대표 유광종)을 찾아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 155호점으로 지정된 명륜진사갈비 김해삼계점은 숯불 돼지갈비 1인분 가격으로 갈비부터 셀프바, 밥, 음료까지 전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 요식업계에 한 획을 그은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명륜진사갈비 김해삼계점 유광종 대표는 “저희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여미진 관장은 “김해시의 행복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베푼 대표님께 감사하다.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금을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 원 이상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이 지정 대상이며,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