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제5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회의 및 캠페인 개최

인계동 5기 지사협 출범, 월례 회의 및 하반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30 [10:18]

제5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회의 및 캠페인 개최

인계동 5기 지사협 출범, 월례 회의 및 하반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30 [10:18]

▲ 제5기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회의 및 캠페인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은 지난 28일,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 및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임 임원(위원장/총무) 선출 및 위촉장 전달 등으로 진행된 회의에서는 지난 4기에 이어 윤준화 민간위원장이 연임 확정됐으며, 총무로는 조미숙 위원이 지명됐다. 20명의 민간위원, 3명의 공공위원 포함 총 23명으로 구성된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 2년간 관내 주민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한 시간가량 진행된 회의 이후 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인계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관내 소외된 사회적 배려 계층을 위한 사각지대 홍보 물품, 전단지 전달 및 복지서비스를 안내하며 적극적인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전달에 앞장섰다.

박선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인계동장)은 “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성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관내 주민들을 위한 일에 앞장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