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수원시 영통구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 망포2동에 전달

따뜻한 마음, 함께 나누는 행복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1/12 [10:17]

수원시 영통구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 망포2동에 전달

따뜻한 마음, 함께 나누는 행복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1/12 [10:17]

▲ 수원시 영통구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 망포2동에 전달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는 지난 11일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사회나눔 실천을 위해 후원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는 올해 전 동으로 확대 시행된 수원새빛돌봄 서비스 제공처로 지역 주민들의 심리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문은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용남 망포2동장은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의 소중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후원금을 뜻깊게 사용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