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파주시 운정2동, 명가원설농탕 운정점과 사랑나눔가게 7호점 현판식 가져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1/15 [09:43]

파주시 운정2동, 명가원설농탕 운정점과 사랑나눔가게 7호점 현판식 가져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1/15 [09:43]

▲ 파주시 운정2동, 명가원설농탕 운정점과 사랑나눔가게 7호점 현판식 가져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파주시 운정2동은 지난 14일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명가원설농탕 운정점을 ‘운정2웃 사랑나눔가게 7호점’으로 선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운정2동은 식료품, 기부금, 재능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는 업체를 ‘운정2웃 사랑나눔가게‘로 지정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민간 자원을 연계해왔다.

명가원설농탕 운정점은 2022년 7월부터 매달 관내 저소득 가정 10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했으며, 올해 5월부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식사와 쌀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 오고 있다.

박세인 명가원설농탕 운정점 대표는 “항상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라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계속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연경 운정2동장은 “오랫동안 저소득 가정과 아이들을 위해 기부해 주신 박세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나눔가게의 선한 영향력이 운정2동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운정2동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업체들을 선정해 사랑나눔가게 현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