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고성군 재진주고성향우회장 김길수·하진건설 대표 신성용, 고향사랑기부 동참하고 답례품으로 아름다운 재기부 실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0:11]

고성군 재진주고성향우회장 김길수·하진건설 대표 신성용, 고향사랑기부 동참하고 답례품으로 아름다운 재기부 실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5 [10:11]

▲ 재진주고성향우회장 김길수·하진건설 대표 신성용, 고향사랑기부 동참하고 답례품으로 아름다운 재기부 실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경남 고성군은 재진주고성향우회 김길수 회장과 ㈜하진건설 신성용 대표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고성군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고 답례품으로 받은 고성사랑상품권을 고성군 취약계층에 재기부했다고 밝혔다.

재진주고성향우회 김길수 회장은 영오면 출신으로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고향사랑기부를 실천하며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하진건설 신성용 대표는 동해면 출신으로 쌀 기부와 무료급식 봉사활동, 해외 의료봉사활동 등 꾸준한 자원봉사활동으로 나눔 정신과 사회적 책임감을 보여주어 많은 사람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재진주고성향우회 김길수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향인 고성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기부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이 더 관심을 가져서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하진건설 신선용 대표는 “좋은 기회로 고향 고성군에 기부하고 답례품도 의미 있게 사용하여 기쁘다”라며 “기부금이 고향 고성군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2년 연속으로 고향사랑 기부금을 기탁해주신 재진주고성향우회 김길수 회장님과 고향발전을 위해 기꺼이 기부해주신 ㈜하진건설 신성용 대표님께서 답례품까지 우리 군 취약계층을 위해 재기부하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소중한 기부금은 고성군민 복리 증진 및 고성군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금은 기부금액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 공제되며,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 공제받는다.

고향사랑기부를 희망하시는 분은 고향사랑e음 누리집이나 전국 모든 농협 창구에서도 간편하게 기부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