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바르게살기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5일 서상면 추하마을 어르신께 손수 만든 생신상 대접으로 어르신 건강 기원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5:19]

바르게살기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5일 서상면 추하마을 어르신께 손수 만든 생신상 대접으로 어르신 건강 기원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5 [15:19]

▲ 바르게살기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바르게살기운동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는 5일 서상면 추하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 50여 명을 모시고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경수 바르게살기운동함양군협의회장, 강명식 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등이 참여했으며, 회원들은 재료 구입부터 조리까지 손수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대접할 미역국, 떡, 잡채, 나물, 불고기, 과일 등의 음식을 정성스럽게 마련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김옥순 여성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손수 준비한 생신상에 행복해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함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여성회에서는 지속적으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바르게살기운동 여성회 활동의 일환으로 바르게살기운동경남도협의회가 주최하고, 바르게살기운동함양군협의회의 주관으로 자녀가 없거나 돌봄을 받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생신상을 차려드림으로써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경로효친 사상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