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서산시 동문1동 주민자치회 오색벽화 사업 및 의자 도색 작업 진행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4:05]

서산시 동문1동 주민자치회 오색벽화 사업 및 의자 도색 작업 진행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5 [14:05]

▲ “동문1동 주민자치회 오색벽화 사업” 사진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동문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3일, 4일 양일간 위원 20여명이 참여하여 온석저수지 및 완충녹지 의자 도색작업을 진행하고 마을안길 오색벽화 그리기 사업을 시행했다.

6. 3은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산책하고 쉴 수 있도록 훼손된 나무의자를 수리하고, 운동기구와 벤치 등 페인트 도색작업을 실시했음. 또한 낡고 낙후된 마을안길 외벽에 사전 바탕색 도색을 실시했다.

6. 4에는 위원들이 함께 깨끗해진 마을안길 벽에 캘리그라피 작품을 그려 깨끗하고 예쁜 마을 경관을 조성하여 인근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정규 동문1동 주민자치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온석저수지 및 완충녹지 의자 도색작업과 벽화 그리기 사업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또한 앞으로도 쾌적한 동문1동을 만드는데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 ”며 만족감을 전했다.

유건규 동문1동장은 “쾌적하고 아름다워진 담장과 의자를 보고 칭찬과 격려해주시는 주민분들 덕분에 보람을 느꼈고 주민들께서 새로 도색하여 깨끗해진 담장이나 벤치를 보실 때 편안함과 만족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문1동 주민자치회는 온석동 저수지 주변에 조롱박, 수세미 등 식재, 마실길 주변 환경 정화, 오색 벽화 그리기 사업, 독거어르신 사랑의 의약품 지원, 마실길 걷기대회 추진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