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73·75호점에 현판 전달

㈜메이커디자인건축·삼계돈, 착한가게로 지역 소외계층 돕기에 동참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5:36]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73·75호점에 현판 전달

㈜메이커디자인건축·삼계돈, 착한가게로 지역 소외계층 돕기에 동참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5 [15:36]

▲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73·75호점에 현판 전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이달 4일, ㈜메이커디자인건축(대표 문정민)과 삼계돈(대표 정용석)에 방문하여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 73호점인 ㈜메이커디자인건축은 봉황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착한가게로 나눔을 실천 할뿐만 아니라 매주 취약계층을 위해 재단 내 복지시설에 간식을 지원함으로써 릴레이 형식의 후원도 이어가며 많은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하고 있다.

또한, 착한가게 75호점인 삼계돈은 매월 정기적인 기탁 후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 할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발전과 공헌에 앞장서고 있으며 착한가게에 동참함으로써 지역 내 다른 자영업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2023년 3월부터 시작한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 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하는 정기적인 기부로 이웃에 사랑을 나누는 가게를 말하며,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렌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이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모인 기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및 상담사업, 노년사회화교육,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참여 및 후원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