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65호점 ‘천하장사가든’ 현판 전달식 진행”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8:05]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65호점 ‘천하장사가든’ 현판 전달식 진행”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5 [18:05]

▲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65호점 ‘천하장사가든’ 현판 전달식 진행”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6월 5일 ‘천하장사가든’에 방문하여 '착한가게' 65호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착한가게 65호점으로 지정된 ‘천하장사가든’은 김해 대청계곡에 위치한 식당이며 오리백숙, 오리주물럭 등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SOS어린이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매달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힘쓰고 있다.

박숙이 대표는 “더불어 사는 삶에 보탬이 되고자 착한가게 나눔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일이 생기면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최정규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기에 큰 결심을 해주신 후원자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착한가게 지정 사업을 통해 김해지역에 나눔 문화가 더욱 더 확산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달 3만원 이상 매출의 일정액을 기부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참여 가게는 현판 전달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며, 기부한 성금은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