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무안군,‘제10회 무안황토갯벌축제’준비 착착

김산 군수, 무더위 대비·안전한 축제 강조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7:11]

무안군,‘제10회 무안황토갯벌축제’준비 착착

김산 군수, 무더위 대비·안전한 축제 강조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5 [17:11]

▲ 무안군,‘제10회 무안황토갯벌축제’준비 착착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전남 무안군은 지난 4일 군청 상황실에서 전 부서장과 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무안황토갯벌축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김산 군수 주재하에 개최된 이번 보고회는 축제운영 전반에 대한 부서별 분담업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보고회는 축제 홍보영상 시청, 행사장 운영계획, 부서별 추진상황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축제장 공간 배치, 편의시설 운영, 행정 지원 개선사항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다.

김산 군수는 “올해는 축제기간 조정으로 무더위가 예상되니 관광객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시설 확보와 동선 배치 등에 각별히 신경 써달라”며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만족하고 돌아가 다음 축제를 기대하고 기다리는 축제, 안전하고 유익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황토 갯벌 1㎥의 가치’를 주제로 열리는 무안황토갯벌축제는 오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무안황토갯벌랜드 일원에서 황토 썰매·황토갯벌 장어잡기·운저리 바다낚시 체험, 해파리 물회 나눔행사, 전국민 갯가 가는 길 걷기대회, 야간 불꽃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