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청도군, 추석맞이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추석물품키트 나눔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18:03]

청도군, 추석맞이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추석물품키트 나눔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04 [18:03]

▲ 청도군, 추석맞이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청도군은 4일 청도평생학습행복관 3층 대강당에서 청도군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청도군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청도군지회,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 4개 단체를 비롯해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는 각종 재난·재해와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군민을 위로하고 서로가 격려하는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경북 22개 시군에서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청도군 릴레이에서는 관내 4개 단체에서 각각 100만 원씩 기부하여 관내 저소득 취약 가구에 배부될 식용유·부침가루·말린 미역·통조림 등이 담긴 추석 물품키트 500세트를 기부했다.

행사를 주관한 홍봉옥 청도군자원봉사센터장은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분들에게 우리 자원봉사자들의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온기나눔 릴레이에 적극 참여해주신 4개 단체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바쁘신 가운데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의 온기 나눔 릴레이 행사에 후원과 봉사로 적극 참여해주신 4개 단체 회장님과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사랑의 온기가 군 곳곳에 스며들어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즐기는 풍요로운 9월이 되기를 기원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