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광양시립합창단, 기획공연 개최 ‘3色 클래식, 뮤지컬, 가요’

9월 10일, 광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3가지 장르의 공연으로 감동의 무대 선사 예정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1:58]

광양시립합창단, 기획공연 개최 ‘3色 클래식, 뮤지컬, 가요’

9월 10일, 광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3가지 장르의 공연으로 감동의 무대 선사 예정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05 [11:58]

▲ 광양시립합창단, 기획공연 개최 ‘3色 클래식, 뮤지컬, 가요’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광양시는 오는 9월 10일 저녁 7시 30분 광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광양시립합창단이 기획 연주회 ‘3色 클래식, 뮤지컬, 가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 연주회는 3가지 장르의 공연으로 시민들을 위한 대중적인 레퍼토리를 합창으로 재구성했다.

헨델, 베르디, 비제의 오페라, 유명 뮤지컬 명곡, 대한민국 가요를 시립합창단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합창음악으로 들려줄 예정이다.

클래식 공연에서는 헨델의 '리날도'중 ‘울게하소서’, 베르디 '리콜레토' 중 ‘여자의 마음’, 비제 '카르멘'중 ‘투우사의 노래’ 등 오페라 곡들을 합창곡으로 재해석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뮤지컬 공연에서는 '라이온 킹','위대한 쇼맨','맘마미아'등 널리 알려진 뮤지컬 명곡을 매력적인 화음으로 선보인다.

‘너에게 난 나에게 넌’, ‘고맙소’, ‘막걸리 한잔’등 합창음악으로 듣는 가요는 청중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명덕 문화예술과장은 “다양한 장르의 연주 형태와 합창음악으로 구성되어 광양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에 푹 빠질 수 있는 풍성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