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봉화군 ‘존 리, 새로운 10년의 시작’ 봉화아카데미 열어

2024년 제2회 봉화아카데미, 투자전문가 존 리 대표 초청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09:18]

봉화군 ‘존 리, 새로운 10년의 시작’ 봉화아카데미 열어

2024년 제2회 봉화아카데미, 투자전문가 존 리 대표 초청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06 [09:18]

▲ 봉화군 ‘존 리, 새로운 10년의 시작’ 봉화아카데미 열어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봉화군은 지난 4일 봉화군청소년센터 공연장에서 투자전문가 존 리 대표를 초청해 ‘존리의 새로운 10년의 시작’이란 주제로 2024년 제2회 봉화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존 리(존리의 부자학교) 대표는 뉴욕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등을 거친 투자전문가로 강연과 방송 출연, 저술 활동을 활발히 해왔으며, 현재는 ‘존리의 부자학교’, 유튜브 ‘존리 라이프스타일 주식’을 통해 금융교육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존 리 대표는 ‘새로운 10년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투자의 철학과 원칙, 자본을 이용한 자산 증가와 복리의 마법, 경제독립을 위한 액션 플랜, 노후 준비법 등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명강연을 펼쳤다.

이날 참석한 청중 한 명은 “은퇴 후 노후를 대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의 전문가 초청해 다양한 지식과 폭넓은 소양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올바른 가계 소비와 투자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면서 “100세 시대인 만큼, 미리미리 탄탄한 노후 준비를 계획하여 모두가 행복하고 안정적인 삶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