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하동군 “추석에 뭐 볼까” 명절 연휴 하동영화관과 함께

추석 연휴 기간 베테랑2, 장손, 안녕할부지, 비긴어게인 상영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09:27]

하동군 “추석에 뭐 볼까” 명절 연휴 하동영화관과 함께

추석 연휴 기간 베테랑2, 장손, 안녕할부지, 비긴어게인 상영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09 [09:27]

▲ 하동군청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하동영화관이 명절을 맞아 하동을 찾는 귀성객과 군민들을 위해 추석 연휴 기간, 쉬지 않고 운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연휴 기간 중 ‘베테랑2’, ‘장손’, ‘안녕, 할부지’, ‘비긴어게인’이 상영되며 관람료는 상시 2D 일반영화 기준 7천 원, 청소년·경로·국가유공자·장애인은 6천 원이다.

영화관람권은 제로페이(하동사랑상품권)로 구매할 수 있으며, 10장 구매 시 만 원을 할인받는다.

온라인으로 예매한 경우, 영화관에 마련된 키오스크를 통해 티켓을 발권하여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하동군은 지난해 ㈜무비워크와 함께 영화관을 성공적으로 확장 개관한 후 연중무휴 운영, 오전 상영시간 확대, 친절한 고객 응대 등으로 군민들의 호평 속에 운영 중이다.

연중행사로는 (사)대한노인회 하동군지회가 주관하는 ‘65세 이상 어르신 무료 영화관람’이 마련되어 매주 월요일 문화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는 11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하동영화관은 관람객들에 매주 영화관 시간표를 문자로 발송해 신속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시작 전 하동군 핫플레이스 홍보 영상을 노출하여 하동 알림이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영화관 홈페이지를 통해 상영시간 확인 및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하동영화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무비워크는 “하동영화관은 최신 영화 상영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며,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많은 방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