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대전 동구, 제2회 르네상스 동구의 힐링음악회 ‘꿈’ 성료

수준높은 공연과 함께 ‘꿈’ 주제 재즈 토크콘서트 매력 뽐내며… 음악 힐링의 장 마련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2:33]

대전 동구, 제2회 르네상스 동구의 힐링음악회 ‘꿈’ 성료

수준높은 공연과 함께 ‘꿈’ 주제 재즈 토크콘서트 매력 뽐내며… 음악 힐링의 장 마련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09 [12:33]

▲ 힐링음악회 기념촬영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대전 동구는 지난 7일 동구청 공연장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제2회 르네상스 동구의 힐링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꿈’(10대 꿈을 향한 도전: 함께 키워요 큰 꿈)을 주제로 관내 학생과 동구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가족이 함께 소통하며 공감 그리고 힐링할 수 있는 문화적 향유의 기회가 됐다.

공연은 10대의 꿈을 총 3가지 스토리(▲ 너의 꿈에 날개를 달아줄게 ▲ 지치고 힘들 땐 함께 가자 ▲ 희망찬 내일을 향해)로 나눠 재즈 뮤지션들이 관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힐링토크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돼 관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또한 “장미와 하나되는” 퍼포먼스 이벤트도 진행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한 가족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힐링의 시간과 더불어 따뜻한 가족 사랑을 느낄 수 있었으며,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됐다”고 말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무더위와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학생과 가족분들에게 문화적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음악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는 문화의 향연이 가득한 평생교육 문화복지에 더욱 더 관심을 갖겠다“ 고 말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